쿠이리의 일상

[내돈/제주 애월] 커플 2인 마사지 애월바다테라피 (바다타이테라피) 솔직후기 본문

쿠이리언니 여행맛집/쿠이리언니 먹는거말고

[내돈/제주 애월] 커플 2인 마사지 애월바다테라피 (바다타이테라피) 솔직후기

JIN_ 2022. 9. 28. 10:35

#애월바다테라피 #애월바다타이테라피

#바다타이테라피 #애월마사지 #제주마사지

안녕하세요, 쿠이리 언니입니다

쿠이리 언니는 윗세오름 파워등산의 여파로

마사지가 아주 절실했습니다

⭐️2인 전용 프라이빗 룸에서⭐️

커플(2인) 패키지 마사지를 제공하는

애월바다테라피를 찾게되었고,

네이버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아 참고로 커플 마사지 가격이

네이버 예약했을 때 8,000원 더 저렴했어요

그리고 또 티맵 상에는

바다타이테라피 라고 검색해야 위치가 뜨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일단 차 한잔씩 주시구요

바로 탈의실로 안내해 주십니다

탈의실에는 가운과 일회용 속옷이 준비되어 있어요

가운이 생각보다 부드럽고 이뻐요ㅋㅋ

입고 셀카 찍기 좋음

가운을 입고 나오면 바로 족욕이 시작됩니다

여기서!!

 

요렇게!!

주황색 아로마 솔트? 를 같이 넣어줘요

족욕이 끝나면 마사지룸으로 이동합니다

사실 예약하기 전에

바다타이테라피의 마사지룸이 오션뷰인 것을 보고

홀딱 반해서 예약을 한건데

마사지 중에는 블라인드를 내려서

사실 뷰는 아무런 상관이 없었다는..

2인 프라이빗 룸에는

아래 사진 속 침대 두개가 나란히 있습니다

마사지 받을 때는 아무 상관이 없는 오션뷰도

다 끝나고 한번 찍어봤습니다ㅋㅋ

제일 중요한 마사지후기!!!

애월 바다타이테라피의

타이테라피와 아로마테라피

정말 강추합니다!!

윗세오름으로 생긴 종아리알

다 뽀개주셨어요!!

승모근 풀어주시는 것도 너무 시원했고

정말 대만족☺️

거기에 스톤까지!!

사실 타이/아로마/스톤 마사지를

한꺼번에 받기 쉽지않은데

애월바다테라피는

이 세개를 한번에 제공해줍니다ㅎㅎ

친구 또는 연인이 함께 방문했다면

꼭 커플패키지로 고고!!

 

참고로 코로나때문에

기존 얼굴/복부 선택 마사지가

일괄 복부 마사지로 제공되고 있었어요

100분가량의 마사지가 끝나면

또 차한잔 주십니다

아까 첨 들어왔을 때랑 같은 차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담에 한라산갔다가 또 가려구요ㅋㅋ

이상 쿠이리 언니의

애월바다테라피/ 애월 바다타이테라피

내돈내산 아주 솔직 후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