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이리의 일상

[내돈/제주시] 한라산소주 공장 투어 후기 본문

쿠이리언니 여행맛집/쿠이리언니 먹는거말고

[내돈/제주시] 한라산소주 공장 투어 후기

JIN_ 2022. 9. 27. 10:06

#한라산소주공장투어 #한라산소주 #한라산소주캔들

안녕하세요, 쿠이리 언니입니다

제주도하면 한라산!🏔

한라산하면 한라산소주 아니겠어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한라산소주공장이구요!

한라산소주 공장에서 진행하는 투어에 참여했습니다

한라산소주 공장투어는 예약필수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인당 6,000원 주고 예약했어요

한라산소주 공장투어는 공장라인 가동이 멈추는

금/토/일 만 가능합니다

투어시간은 13시/14시30분/16시 총 세 타임있고

투어 인원은 한 타임 당 최대 15명입니다

 

주차는 여기에 하시면 됩니다ㅎㅎ

차량 뒤에 세워져있는 높은 벽은

5년 전 한라산소주 신공장 건설 시

남겨둔 구공장의 외벽이라고 해요ㅎㅎ

주차하고 나면 앞에

이렇게 한라산소주 박스가

잔뜩 쌓여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사진스팟📸🤳

색감이 너무 이뻐요

엘리베이터도 한라산소주 느낌 뿜뿜

엘리베이터 타고 3층으로 가시면 돼요!

내리자마자 기프트샵이 보입니다

미리 가서 구경하고 있으면

투어시간 시작할 때 불러주셔요!

그리고 한라산소주 공장투어 시작!

한라산소주 공장투어는 30분 가량 진행됩니다

끝나면 시음 소주 총 세잔을 마실 수 있어요

💛한라산21도+토닉💜

💙한라산17도 샷💚

🧡허벅술 샷♥️

그리고 위에 술들 모두

공장 출고가로 구매가능합니다!!

(구매수량은 정해져있음)

쿠이리 언니는 허벅술이 특히 맘에 들었는데요,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기념품점에서는

45,000-48,000원에 팔고 있었는데

한라산소주 공장에서는

31,360원!!!

바로 구매해서 저녁에 고등어회랑 마셨어요ㅎㅎ

병이 너무 예뻐서

화병으로 쓰려고 다먹고 챙겨왔어요ㅋㅋ

그리고 쿠이리 언니가 제일 사랑하는 곳

바로 기프트샵🎁

쿠이리 언니는 한라산소주 캔들을 구매했습니다

“한병했초” ㅋㅋ

사실 약간 술김에 구매했는데

결론은 대만족이에요

이거 사러 또 가고싶은 수준!

(받침은 집에 있는 안쓰는 컵받침 아무거나)

한시간 정도 태운고 끈 모습이에요

아까워서 중간에 껐음!!ㅋㅋ

비가 오거나 날이 너어무 더운 날에는

한라산소주 공장투어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진찍고, 투어하고, 시음하고, 기프트샵구경하고

시간 훅 가요ㅋㅋㅋ

이상 쿠이리언니의

"내돈내산" 한라산소주 공장투어 후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