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이리의 일상

[내돈/서귀포] 산&바다뷰 제주 '원앤온리' 본문

쿠이리언니 여행맛집/쿠이리언니 카페탐방

[내돈/서귀포] 산&바다뷰 제주 '원앤온리'

JIN_ 2022. 9. 22. 11:13

안녕하세요, 쿠이리 언니입니다

서귀포시 산방산 근처 카페 '원앤온리'를 다녀왔습니다

여기 알고보니 굉장히 유명한 곳이었더라구요? (쿠이리 언니만 몰랐음...ㅋㅋㅋ)

입구에서부터 차가 그득그득

그래도 워낙 실내/실외에 테이블이 많아서 앉을 자리 찾는데에는 문제가 없었어요

(루프탑도 있음!!)

제주 원앤온리 앞에는 황우치해변이 펼쳐져있구요,

뒤로는 아래 사진처럼 산방산이 우뚝 서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루프탑 올라가서 찍은거에요!

 
 

실외에 사진스팟도 많지만 실내도 채광이 굉장히 좋아서 셀카찍기 아주아주 좋습니다ㅎㅎ

근데 실내랑 실외가 뭐랄까,, 구분 없이 연결이 되어있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제주 원앤온리는 한여름에 가면 실내도 좀 많이 더울 것 같아요ㅋㅋㅋ

바닷가라 습한 바람이..

쿠이리 언니는 태풍이 오기 직전 바람이 아주 많이 불 때 방문했는데도,, 좀 더웠습니다ㅋㅋ

 
 

원앤온리 메뉴 사진은 음료랑 디저트만 찍어왔어요

(브런치 메뉴도 있긴 했습니다)

 
 

원앤온리 커피/디저트 가격은 다소 비쌉니다ㅋㅋ

특히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너무 아까웠어요ㅋㅋ 이거 말고 다른 에이드/쉐이크류 드세요!

그래도 뭐 여긴 뷰보러 오는 곳이니깐~

그리고 사람들 다들 주문하는 것 같은 산방산 케이크도 함께!

앞에 금가루 같은거 뿌려놨네요 귀엽

 
 

해변 가까이에서 찍은 원앤온리 카페 뷰입니다

- 제주 원앤온리 카페의 영업시간은 09:00~20:00 이구요

- last order는 19:30!

- 애견동반 불가ㅠㅠㅠㅠ

- 주차자리 많음!

이상 제주 원앤온리 내돈내산 방문후기였습니다ㅎㅎ

Comments